민트초코의 블로그

#연예, #영화, #세상탐험, #행복

MINT CHOCO

연예,스타/미녀골퍼, 스포츠 스타

유현주 프로의 모든 것 (프로필, 키, 몸매)

세상의즐거움민트초코 2021. 4. 17. 23:09
728x90
반응형

유현주 프로의 모든 것 (프로필, 키, 몸매)

 

안녕하세요. 오늘은 KLPGA 대표 여신 유현주 프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진짜 피지컬 미쳤다.🤩

 

유현주 프로는 어린 시절 골프를 하는 아버지를 따라 자연스럽게 골프를 접할 수 있었고 중학교 3학년 때 골프선수가 되기로 결심한 후 2011년 KLPGA에 정식 입회하게 되었습니다.

 

유현주 프로 프로필

이름 유현주
출생 1994년 2월 28일
학력 명지대학교
종목 골프

 

 

 


데뷔 2011년 KLPGA 입회
소속사 골든블루
신체 172cm, 56kg, A형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건 2016년 투어 활동을 시작하면서부터인데요.

 

 

여러 선수들 중에서도 유독 한눈에 들어오는 뛰어난 몸매와 아름다운 외모로 일약 스타 골퍼로 등극하게 됩니다.

 

 

특히 코에 위치한 점이 굉장히 매력적이며 몸매와 함께 유현주 프로만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현주 프로는 어린 시절 마른 몸매가 고민이었다고 하는데요.

 

 

지금의 압도적인 피지컬을 보면 말랐던 시절이 도저히 상상이 되지 않지만 하루 300개 이상의 푸시업으로 근육과 체중을 늘렸다고 하니 대단한 근성이 아닐 수 없네요.

 

 

뛰어난 외모에 버금갈 정도로 실력도 뛰어나 장타 비거리 상위권에 들 정도의 파워를 가지고 있지만 숏게임에 약점으로 중요한 순간에 고배를 마시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혹자는 유현주 선수가 본업인 골프 실력보다는 뛰어난 외모와 몸매 덕에 유명세를 타고 있다고 평하지만 1부 투어에서 활동하는 자체가 이미 그 실력을 검증받았다고 할 수 있을 만큼 투어 1부 투어 자체는 매우 치열한 경쟁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유현주 프로는 선수 활동으로 대학에 진학하지 못한 것이 아쉬워 현재 명지대학교에서 학업에도 열중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학업과 투어 활동, 그 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열정적인 행보들이 진정한 프로의 모습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이상 독보적인 피지컬과 아름다운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KLPGA가 낳은 골프 여신 유현주 프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09.18 -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 최강 몸매 모델 신재은 인생 사진 모음 (인스타, 몸매, 프로필)

 

최강 몸매 모델 신재은 인생 사진 모음 (인스타, 몸매, 프로필)

최강 몸매 모델 신재은 인생 사진 모음 (인스타, 몸매,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와 유튜브로 활동하며 엄청난 수의 남성팬들을 모으고 있는 모델 신재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rany.tistory.com

2021.10.02 - [연예,스타/미녀골퍼] - 모델 여신 미녀 골퍼 KLPGA 고경민 프로 몸매(키, 몸매, 사진)

 

모델 여신 미녀 골퍼 KLPGA 고경민 프로 몸매(키, 몸매, 사진)

모델 여신 미녀 골퍼 KLPGA 고경민 프로 몸매(키, 몸매, 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델 같은 프로골퍼 고경민 프로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경민 프로 프로필 신체 177cm 데뷔 2015년 KLPGA

rany.tistory.com

2021.09.05 -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 치어리더 김도아 몸매 (프로필, 키, 몸매, 인스타)

 

치어리더 김도아 몸매 (프로필, 키, 몸매, 인스타)

치어리더 김도아 몸매 (프로필, 키, 몸매, 인스타)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소가 아름다운 치어리더 김도아 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치어리더 김도아 프로필 생년월일 1994.12.24 신체 169cm, 49kg 소

rany.tistory.com

2021.09.04 - [연예,스타/미녀골퍼] - 171cm 모델 몸매의 미녀 프로 골퍼 김은선 프로

 

171cm 모델 몸매의 미녀 프로 골퍼 김은선 프로

171cm 모델 몸매의 미녀 프로 골퍼 김은선 프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171cm의 모델 같은 현역 프로 골퍼 김은선 프로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은선 프로 프로필 생년월일 1991년 03월 26일 입회년

rany.tistory.com

 

유현주 프로 인스타

www.instagram.com/_hyunju.__/?hl=k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