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초코의 블로그

#연예, #영화, #세상탐험, #행복

MINT CHOCO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가수 비비 BIBI 독보적 몸매, 프로필, 키

세상의즐거움민트초코 2022. 7. 1. 22:06
728x90
반응형

가수 비비 BIBI 독보적 몸매, 프로필, 키

 

안녕하세요.

 

 

 

오늘은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몸매의 여가수 비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비 BIBI 프로필

본명 김형서 Kim Hyeongseo
출생 1998년 9월 27일 23세
신체 168cm, 52kg, A형
MBTI INFP
학력 부산외국어대학교 스페인어과
데뷔 2019년 5월 15일 싱글 앨범 비누
(데뷔일로부터 +1143일째)
소속사 FEELGHOOD music, 88rising
팬덤 비비탄

 

 

 

활동명 비비 BIBI의  Full NAME 은 Naked BiBi인데요.

 

 

마치 발가벗은 아기 같은 순수한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는 의미에서 지은 이름이라고 합니다.

 

 

오른쪽 눈 아래 두 개 점은 비비의 트레이트 마크와 같은 강렬함을 더해 줍니다.

 

 

비비는 평소 그녀의 곡들을 사운드클라우드에 선보이곤 했는데요.

 

 

 

윤미래가 이 노래들을 접하고 직접 수소문한 후 비비를 영입했다고 합니다.

 

 

 

 

비비는 SBS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 더 팬에 출연하며 최종 결승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많은 음악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안겨주었는데요.

 

 

이후 그녀만의 팬덤을 폭발적으로 늘려가고 있습니다.

 

 

그녀의 최대 장점은 고유의 몽환적인 음악성과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 그리고 눈부신 비율의 몸매와 미모인데요.

 

 

 

얼마 전 워터밤 서울 2022 뮤직 페스티벌에서 퍼포먼스 중 비키니 끈이 풀려버릴 정도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이상 몽환적 카리스마를 지닌 대체 불가 차세대 여가수 비비 BIBI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가수 비비의 놀라운 활약들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2024.02.19 -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 핑크퐁 천재인의 글래머러스 몸매 알아보기 (프로필, 몸매)

 

핑크퐁 천재인의 글래머러스 몸매 알아보기 (프로필, 몸매)

핑크퐁 천재인의 글래머러스 몸매 알아보기 (프로필, 몸매) 안녕하세요. 오늘은 핑크퐁에도 출연한 경험이 있는 걸그룹 디아크의 멤버 천재인의 몸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천재인 프로필 이

rany.tistory.com

 

2024.01.31 -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 미녀 치어리더들의 환상적인 비키니 사진 모음 (몸매, 프로필)

 

미녀 치어리더들의 환상적인 비키니 사진 모음 (몸매, 프로필)

미녀 치어리더들의 환상적인 비키니 사진 모음 (몸매,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치어리더들의 비키니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눈부신 피지컬

rany.tistory.com

2023.06.25 - [연예,스타/미녀골퍼, 스포츠 스타] - 아이돌 원탑 몸매 권은비 워터밤 출격 사진 모음 (몸매, 워터밤, 사진)

 

아이돌 원탑 몸매 권은비 워터밤 출격 사진 모음 (몸매, 워터밤, 사진)

아이돌 원탑 몸매 권은비 워터밤 출격 사진 모음 (몸매, 워터밤, 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존 아이돌 최강 몸매를 자랑하는 권은비의 워터밤 출격 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권은비는 지난 6월 2

rany.tistory.com

2023.05.30 -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 역동적인 벨리댄서 임성미의 환상적인 몸매 (몸매, 나이, 프로필)

 

역동적인 벨리댄서 임성미의 환상적인 몸매 (몸매, 나이, 프로필)

역동적인 벨리댄서 임성미의 환상적인 몸매 (몸매, 나이,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환상적인 몸매와 벨리댄스 실력 그리고 백옥 같은 피부와 미모와 여러 커뮤니티에 움짤이 도배되면 화제를

rany.tistory.com

2023.05.25 -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 신이 내린 몸매 카쿠치히나 (몸매, 나이, 키)

 

신이 내린 몸매 카쿠치히나 (몸매, 나이, 키)

신이 내린 몸매 카쿠치히나 (몸매, 나이, 키)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이 내린 몸매의 배우 겸 모델 카쿠치 히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쿠치히나 프로필 본명 키쿠치 히나 Hina Kikuchi 출생 2004년

rany.tistory.com

 

2022.10.01 -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 블랙핑크 제니 몸매 알아보기 (몸매, 사진)

 

블랙핑크 제니 몸매 알아보기 (몸매, 사진)

블랙핑크 제니 몸매 알아보기 (몸매, 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빌보드 200 차트 정상에 오르며 연일 새로운 역사를 써가고 있는 블랙핑크의 제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랙핑크 제니는 자

rany.tistory.com

 

감사합니다.

 

 

2022.09.18 -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 최강 몸매 모델 신재은 인생 사진 모음 (인스타, 몸매, 프로필)

 

최강 몸매 모델 신재은 인생 사진 모음 (인스타, 몸매, 프로필)

최강 몸매 모델 신재은 인생 사진 모음 (인스타, 몸매,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와 유튜브로 활동하며 엄청난 수의 남성팬들을 모으고 있는 모델 신재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rany.tistory.com

2022.09.26 -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 정체 (몸매, 인스타)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 정체 (몸매, 인스타)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 정체 (몸매, 인스타)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 오는 날 강남 일대에서 비키니 차림으로 라이딩에 나서며 화제를 모은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rany.tistory.com

2023.01.16 -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 치어리더 서현숙의 핫 몸매 일상 (몸매, 인스타, 사진)

 

치어리더 서현숙의 핫 몸매 일상 (몸매, 인스타, 사진)

치어리더 서현숙의 핫 몸매 일상 (몸매, 인스타, 사진) 맥심 완판 신화의 치어리더 서현숙이 본인 SNS에 핫한 일상을 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인스타에 공개한 그녀의 사진은 특유의 글래

rany.tistory.com

2022.09.13 -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 치어리더 서현숙 '다 벗고 다녀라' 지적받은 과감한 패션 (몸매, 인스타)

 

치어리더 서현숙 '다 벗고 다녀라' 지적받은 과감한 패션 (몸매, 인스타)

치어리더 서현숙 '다 벗고 다녀라' 지적받은 과감한 패션 (몸매, 인스타) 안녕하세요. 오늘은 SNS에 업로드된 과감하고 아름다운 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치어리더 서현숙에 대해 알

rany.tistory.com

2022.10.09 -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 정말 헤이즈 맞아??? 가수 헤이즈 글래머 몸매 (프로필, 몸매)

 

정말 헤이즈 맞아??? 가수 헤이즈 글래머 몸매 (프로필, 몸매)

정말 헤이즈 맞아??? 가수 헤이즈 글래머 몸매 (프로필, 몸매) 앨범을 낼 때마다 음원 차트를 휩쓰는 음원 여신 가수 헤이즈가 인스타에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사진에서 가수 헤이

rany.tistory.com

2022.09.06 -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 몰디브를 뜨겁게 달군 오또맘의 일상 (몸매, 인스타)

 

몰디브를 뜨겁게 달군 오또맘의 일상 (몸매, 인스타)

몰디브를 뜨겁게 달군 오또맘의 일상 (몸매, 인스타) 인스타의 유명한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그녀의 SNS에 몰디브에서의 환상적인 일상을 공개했는데요. 오또맘은 그녀의 인스타명이며 운동하

rany.tistory.com

 

 

 

 

비비 BIBI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nakedbibi/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