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초코의 블로그

#연예, #영화, #세상탐험, #행복

MINT CHOCO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나는 솔로 10기 옥순 아찔 몸매 (몸매, 타투, 인스타)

세상의즐거움민트초코 2022. 12. 15. 00:27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10기 옥순 아찔 몸매 (몸매, 타투, 인스타)

 

최근 돌싱글즈3 유현철과 다정한 모습을 공개한 나는 솔로다 10기 옥순이 화제인데요.

 

 

둘이 친해진 계기는 비슷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고 양육에 대한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가까워졌다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은 둘의 열애설에 대해서는 별다른 코멘트를 하지 않고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한편 나는솔로 10기 옥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며 많은 팔로워들을 설레게 했는데요.

 

 

피부관리를 꾸준히 받은 덕분에 화장이 잘먹어 셀카 찍을 맛이 난다고 밝힌 옥순은 여러 장의 사진을 본인의 SNS에 공개했습니다.

 

 

사진에는 무엇보다 옥순의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가장 돋보였는데요.

 

 

볼륨감 넘치는 여성미 가득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고 니트 사이로 보이는 별모양 타투 또한 눈길을 끌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은 이런 몸매 외에도 완벽에 가까운 달걀형 얼굴에 새침한 눈매, 오뚝한 코까지 흠잡을 데 없는 미모까지 겸비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부르게 했습니다.

 

 

이상 나는솔로 10기 옥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활발한 SNS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나는솔로 10기 옥순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rooooooc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