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초코의 블로그

#연예, #영화, #세상탐험, #행복

MINT CHOCO

연예,스타/미녀골퍼, 스포츠 스타

미녀 프로 당구선수 김보라 프로 (몸매, 나이)

세상의즐거움민트초코 2023. 2. 22. 21:48
728x90
반응형

미녀 프로 당구선수 김보라 프로 (몸매, 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환상적인 몸매로 화제를 모은 당구선수 김보라 프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당구선수 김보라는 뛰어난 실력만큼이나 빼어난 미모와 몸매로 미녀 당구 스타로 새롭게 떠오르는 중인데요.

 

 

168cm의 키와 운동으로 다져진 아름다운 몸매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보라 선수는 현재 30대 초반이며 25살 때 취미로 시작한 당구에 대한 뛰어난 재능으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으며 LPBA 프로까지 데뷔하게 되는 기적 같은 스토리의 주인공인데요.

 

 

현재 선수생활뿐만 아니라 당구연습실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바쁜 선수생활 중에도 명품 스포츠 브라샵도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김보라선수의 뜨거운 열정이 느껴집니다.

 

 

이상 뛰어난 몸매의 미녀 프로 당구선수 김보라 프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당구선수이자 성공한 CEO 김보라 프로의 활발한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미녀 프로당구선수 김보라 프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orrradori__/

 

2023.06.25 - [연예,스타/미녀골퍼, 스포츠 스타] - 아이돌 원탑 몸매 권은비 워터밤 출격 사진 모음 (몸매, 워터밤, 사진)

 

아이돌 원탑 몸매 권은비 워터밤 출격 사진 모음 (몸매, 워터밤, 사진)

아이돌 원탑 몸매 권은비 워터밤 출격 사진 모음 (몸매, 워터밤, 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존 아이돌 최강 몸매를 자랑하는 권은비의 워터밤 출격 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권은비는 지난 6월 2

rany.tistory.com

2023.05.25 -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 신이 내린 몸매 카쿠치히나 (몸매, 나이, 키)

 

신이 내린 몸매 카쿠치히나 (몸매, 나이, 키)

신이 내린 몸매 카쿠치히나 (몸매, 나이, 키)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이 내린 몸매의 배우 겸 모델 카쿠치 히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쿠치히나 프로필 본명 키쿠치 히나 Hina Kikuchi 출생 2004년

rany.tistory.com

2023.03.24 -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 신이 내린 몸매의 인플루언서 모델 신재은 (몸매, SNS)

 

신이 내린 몸매의 인플루언서 모델 신재은 (몸매, SNS)

신이 내린 극강 몸매의 인플루언서 모델 신재은 (몸매, SNS) 안녕하세요. 오늘은 SNS 핫스타 모델 신재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름:신재은 출생:1991년 7월 22일 서울 국적:대한민국 신쳬:165cm,45kg

ran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