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초코의 블로그

#연예, #영화, #세상탐험, #행복

MINT CHOCO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에스파 카리나 극락 파트 모음 (몸매, Girls, 신곡)

세상의즐거움민트초코 2022. 7. 29. 08:19
728x90
반응형

에스파 카리나 극락 파트 모음 (몸매, Girls, 신곡)

 

안녕하세요.

 

 

오늘은 Girls로 돌아온 에스파 카리나의 극락 파트를 모아보겠습니다.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본명 유지민
출생 2000년 4월 11일 22세
신체 168cm|B형
가족 부모님, 언니1995년생
종교 가톨릭 세례명: 카타리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aespa
포지션 리더
데뷔 2020년 11월 17일 aespa 디지털 싱글 Black Mamba
전투 스킬 Rocket Puncher

 

 

카리나는 SM 4인조 그룹 에스파의 리더를 맡고 있는데요.

 

 

에스파는 강렬한 베이스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Girls 컴백하며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카리나는 에스파 리더 위치에서 인터뷰 때 멤버들을 챙기고 주위 스태프까지 배려하는 훈훈함을 자주 보여주고 있는데요.

 

 

 

4세대 여자 아이돌 대표 비주얼로 매번 언급되는 팀 내 단연 독보적인 비주얼 에이스 이기도 합니다.

 

 

또한 에스파 카리나의 비주얼은 팀 에스파의 정체성을 가장 잘 나타내고 있다고 평가받으며 SM 여자 아이돌 센터 비주얼 계보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비현실적 V라인의 날렵한 얼굴형과 입술 밑 점이 매력적인 카리나는 특히 굉장히 작은 얼굴을 가지고 있어 AI보다 더 AI 같은 비주얼의 소유자라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럼 차세대 비주얼 센터 카리나의 극락 파트를 감상해보시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