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초코의 블로그

#연예, #영화, #세상탐험, #행복

MINT CHOCO
728x90
반응형

2024/02 3

배우 문가영 파격적인 언더붑 패션 (몸매, 프로필)

배우 문가영 파격적인 언더붑 패션 (몸매,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블리한 매력의 배우 문가영의 파격적인 언더붑 패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문가영은 이번 돌체앤가바나 패션쇼에서 눈이 휘둥그레 해질 정도의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였는데요. 다름 아닌 언더붑 패션을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이목을 한 번에 집중시켰습니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은 다소 민망하다, 속옷같다는 의견을 보인 반면 문가영의 아름다운 몸매가 파격적인 패션을 더욱 매력적으로 승화시킨다는 반응도 다 수보였습니다. 이상 러블리한 매력과 놀라운 몸매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문가영의 언더붑 패션을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배우 문가영의 아름다운 패션을 자주 접했으면 좋겠습니다.

뇌섹 미녀 프로 골퍼 KLPGA 서재희 프로 프로필(몸매, 프로필)

뇌섹 미녀 프로 골퍼 KLPGA 서재희 프로 프로필(몸매, 프로필) KLPGA 서재희 프로 프로필 출생 1993/3/13 학력 중앙대 스포츠과학과 박사과정 수료 키 168cm 혈액형 ab형 서재희 프로는 어린 시절 몸이 많이 허약한 편이었다고 하는데요. 골프를 좋아하는 어머니를 따라 11살의 나이에 골프에 입문하게 되었고 18세인 2011년 KLPGA 입회하게 됩니다. 서재희 프로는 어릴때 부터 타고난 골프실력을 뽐냈었는데요. 박세리 프로의 아역배우로 나올 정도로 미모와 실력으로 일찍부터 두각을 나타내게 됩니다. 프로 데뷔 후에는 이렇다할 성적은 내지 못했고 뛰어난 미모와 몸매를 강점으로 다수의 CF 출연과 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특히 서재희 프로는 중앙대학교 스포츠학과를 수석졸업할 정도로 뛰어난 뇌..

핑크퐁 천재인의 글래머러스 몸매 알아보기 (프로필, 몸매)

핑크퐁 천재인의 글래머러스 몸매 알아보기 (프로필, 몸매) 안녕하세요. 오늘은 핑크퐁에도 출연한 경험이 있는 걸그룹 디아크의 멤버 천재인의 몸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천재인 프로필 이름 천재인 (千載寅) 신체 163cm, O형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데뷔 2015년 디아크 디지털 싱글 앨범 'Somebody 4 Life' 취미/특기 독서, 일본어 공부, 영화 감상/그림 그리기 천재인은 걸그룹 디아크의 멤버이자 프로젝트 그룹 리얼걸의 멤버이기 했는데요. 핑크퐁 언니로 출연해 큰 인기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팀 내에서 노래 춤 랩을 담당하고 있었지만 현재 팀은 해체되었습니다. 천재인은 욕심이 많고 늘 노력하는 성격의 소유자라고 하는데요. 작사 작곡 연기 예능에도 꼭 한번 도전해보고 싶다는 포부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