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초코의 블로그

#연예, #영화, #세상탐험, #행복

MINT CHOCO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트와이스 나연의 모든 것 (몸매, 키, 나이, 움짤)

세상의즐거움민트초코 2021. 6. 17. 22:32
728x90
반응형

트와이스 나연의 모든 것 (몸매, 키, 나이, 움짤)

 

안녕하세요. 오늘은 JYP의 간판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에서 통통 튀는 긍정 에너지 나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연 프로필

본명 임나연
출생 1995/9/22
신체 163cm, 48kg, A형, 250mm
학력 건국대학교 영상영화학 휴학 중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트와이스

 

 


데뷔 2015년 TWICE 앨범 THE STORY BEGINS
포지션 리드보컬, 리드댄서
MBTI ISTP
취미 드라마, 영화 몰아보기
특기 안무 빨리 습득하기

 

 

나연은 어린 시절 우연한 계기로 JYP에 캐스팅될 수 있었으나 어머니의 반대로 무산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부모님의 반대에도 가수에 대한 꿈을 포기할 수 없어 가족 몰래 응시한 JYP 공체 오디션에서 선발되며 연습생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식스틴에서 최종 멤버로 선발되며 트와이스로 화려하게 데뷔하게 됩니다.

 

 

나연의 트레이드 마크인 앞니는 귀엽고 러블리한 나연의 매력을 한층 더 높여주는데요.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게 만드는 대표적인 과즙상 마스크로 꼽히기도 합니다.

 

 

나연은 팀 내 리드보컬과 리드 댄서를 맡고 있을 정도로 트와이스에서 음악과 퍼포먼스를 이끌어가는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썸머 신곡 #알콜프리 에서 특유의 부드럽고 유연한 춤 선과 상큼한 음색을 동시에 선보이며 단번에 화제의 중심에 서게 됩니다.

 

 

이상 뛰어난 가창력과 예쁜 춤선 그리고 여름에 어울리는 상큼한 외모의 나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여름을 책임질곡 알콜프리의 반응이 벌써부터 심상치 않은 만큼 오랫도록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알콜프리 화이팅. 🤩 트와이스 맏내 나연 화이팅.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07.01 -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 가수 비비 BIBI 독보적 몸매, 프로필, 키

 

가수 비비 BIBI 독보적 몸매, 프로필, 키

가수 비비 BIBI 독보적 몸매, 프로필, 키 안녕하세요. 오늘은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몸매의 여가수 비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비 BIBI 프로필 본명 김형서 Kim Hyeongseo 출생 1998년 9월 27일 23

rany.tistory.com

트와이스 나연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twicenayeon/?hl=ko 

 

2021.04.16 -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 트와이스 사나의 모든 것 (프로필, 키, 몸매)

 

트와이스 사나의 모든 것 (프로필, 키, 몸매)

트와이스 사나의 모든 것 (프로필, 키, 몸매) 안녕하세요. 오늘은 JYP엔터테인먼트의 간판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사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나는 트와이스 멤버가 최종 결정된 식스

rany.tistory.com

2021.01.28 - [연예,스타/내맘대로 순위] - 내맘대로 연예계 베이글 스타 BEST 5 - 베이글 연예인

 

내맘대로 연예계 베이글 스타 BEST 5 - 베이글 연예인

내 맘대로 연예계 베이글 스타 BEST 5 오늘은 연예계 대표적 베이글 스타들을 알아보고 내 맘대로 순위를 정해보겠습니다. 개인적인 순위이니 재미로 너그러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

rany.tistory.com

2021.06.23 -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 트와이스 지효 - 트와이스의 몸매 대장 (몸매, 키, 나이)

 

트와이스 지효 - 트와이스의 몸매 대장 (몸매, 키, 나이)

트와이스 지효 - 트와이스의 몸매 대장 (몸매, 키, 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JYP를 대표하는 9인조 걸그룹 트와이스의 리더 지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트와이스 지효 프로필 본명 박지효 출생

ran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