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초코의 블로그

#연예, #영화, #세상탐험, #행복

MINT CHOCO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스테이씨 리더 수민의 모든 것 (프로필, 몸매, 키)

세상의즐거움민트초코 2021. 7. 12. 23:49
728x90
반응형

스테이씨 리더 수민의 모든 것 (프로필, 몸매, 키)

 

안녕하세요. 오늘은 ASAP으로 인기몰이중에 있는 그룹 스테이씨의 맏내(막내 같은 맏이) 수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테이씨 수민 프로필

 

본명 배수민
출생 2001년 3월 13일
신체 159cm, O형
학력 경일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하이업
소속 그룹 STAYC
포지션 리더, 래퍼, 서브보컬

 

 

수민은 K팝스타 오디션 출신으로 광고, 뮤직비디오, 리얼리티쇼에서 간간히 얼굴을 비추며 장장 5년 6개월 간의 연습생 생활 끝에 스테이씨로 정식 데뷔하게 되었는데요.

 

 

전형적인 귀염상에 크지않은 키로 언뜻 막내 같은 이미지를 가졌지만 스테이씨를 이끌어가는 든든한 리더 역할을 잘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팀 내에서는 리더와 래퍼,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박자감 좋은 찰진 랩과 탄탄한 보컬로 스테이씨의 음악적 완성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특히 파워풀한 댄스 실력으로 팀내에서 꾹꾹이 춤을 가장 맛깔나게 춘다는 평을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수민은 훗날 케이팝의 미래 스테이씨로 거듭나고 싶다는 멋진 포부를 밝혔는데요.

 

 

 

 

길었던 연습생 기간이 그 꿈의 밑거름이 되어 앞으로도 승승장구하는 스테이씨가 되길 바라며 막내 같은 맏이 스테이씨의 리더 수민의 활약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스테이씨 수민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umin__stayc/?hl=ko 

 

 

2021.05.24 -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 스테이씨 시은 프로필 (키, 나이, MBTI)

 

스테이씨 시은 프로필 (키, 나이, MBTI)

스테이씨 시은 프로필 (키, 나이, MBTI)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6인조 걸그룹 스테이씨의 햄스터 시은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테이씨 시은님은 스타주이어쇼 붕어

rany.tistory.com

2021.09.05 -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 치어리더 김도아 몸매 (프로필, 키, 몸매, 인스타)

 

치어리더 김도아 몸매 (프로필, 키, 몸매, 인스타)

치어리더 김도아 몸매 (프로필, 키, 몸매, 인스타)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소가 아름다운 치어리더 김도아 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치어리더 김도아 프로필 생년월일 1994.12.24 신체 169cm, 49kg 소

ran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