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초코의 블로그

#연예, #영화, #세상탐험, #행복

MINT CHOCO

연예,스타/연예인, 스타

매력적인 배우 채수빈의 모든 것 (몸매, 키, 나이, 프로필)

세상의즐거움민트초코 2021. 8. 4. 19:28
728x90
반응형

매력적인 배우 채수빈의 모든 것 (몸매, 키, 나이,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인기 영화 '새콤달콤'에서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눈망울과 귀여운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채수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채수빈 프로필

본명 배수빈
생년월일 1994/7/10
신체 167cm, 47kg, A형
학력 건국대학교 영화학 학사
종교 가톨릭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채수빈은 2015년 드라마 파랑새의 집에서 주연 배우를 시작으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주. 조연을 맡으며 본인만의 연기 경력을 쌓아오고 있는데요.

 

 

어떤 작품을 맡더라도 고유의 캐릭터에 이질감 없이 동화되는 안정적인 연기력이 강점입니다.

 

 

사실 채수빈님을 처음 알게 된 계기는 넷플릭스 영화 '새콤달콤'을 통해서 인데요.

 

 

 

 

 

이 정도 연기력과 외모를 지녔음에도 왜 이제야 알게 되었는지가 의아스럽기까지 했습니다.

 

 

그만큼 손에 꼽을만한 히트작이 없었던 이유도 있지만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라이징 스타임에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전형적인 강아지상의 귀엽고 단아한 매력을 지닌 채수빈은 한때 성형의혹이 일기도 했지만 어릴적 사진을 통해 순도 100% 자연 미인임이 인증되었는데요.

 

 

167cm의 밸런스 좋은 몸매와 작은 얼굴 또한 채수빈님의 외모를 더욱 빛나게 해주고 있습니다.

 

 

 

이상 오늘보다 내일이 더욱 기대되는 배우 채수빈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만날 수 있도록 항상 배우 채수빈 님을 응원하겠습니다.

 

 

채수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oobinms/?hl=ko 

 

2021.04.28 - [연예,스타/내맘대로 순위] - 여배우 몸매 순위 BEST 8 - 내맘대로 순위

 

여배우 몸매 순위 BEST 8 - 내맘대로 순위

여배우 몸매 순위 BEST 8 - 내맘대로 순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배우들 중 최강의 몸매를 자랑하는 여배우 몸매 BEST 8을 정해보았습니다. 개인적인 내맘대로 순위이니

rany.tistory.com

728x90
반응형